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추석 연휴 다녀오기 좋은 단거리 장거리 해외여행지 추천

by 운동화속자연 2024. 7. 25.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다녀오기 좋은 단거리 장거리 해외여행지를 추천합니다. 올해 추석은 월, 화, 수요일이 포함되어 목요일과 금요일 연차를 사용한다면 최대 9일 동안 연휴를 즐길 수 있어 단거리는 물론 장거리 여행도 가능합니다.

 

 

 

 

비행기 탈 때 궁금한 수화물에 대한 정보도 함께 알아보세요.

 

 

반응형

 

단거리 해외여행지 추천

✴️ 베트남 다낭 & 호이안

다낭 & 호이안다낭 & 호이안1

 

다낭과 호이안은 베트남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 바나산 국립공원

왕복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베트남의 모든 꽃을 볼 수 있는 플라워가든과 놀이공원이 있습니다. 또한 해발 1,400미터 높이에 자리하며 거대한 두 손이 다리를 받치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다낭의 랜드마크인 골든브릿지도 거닐 수 있습니다. 

 

🔷 마블마운틴 (오행산) 

다낭과 호이안 중간에 위치한 5개의 산으로 이루어진 명소로 가장 높은 투이썬 산에서 주변 경관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으며, 대리석이 많이 나는 지역으로도 유명합니다.

 

🔷호이안 야간투어

해가 질 무렵 호이안 다리 근처에서 아름다운 등불과 투본강에 띄어진 소원초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룻배를 타고 강 위에서 낭만적인 야경을 즐기며 소원을 빌어보세요.

 

✴️ 일본 오사카

 

오사카오사카1

일본 오사카는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도시로, 다양한 관광 명소가 가득합니다.

 

🔷 ​ 청수사

교토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로, 절벽에서 튀어나온 본당의 마루는 172개의 나무 기둥이 떠받치고 있어 교토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 도톤보리

오사카의 대표적인 번화가인 도톤보리는, 음식점, 기념품 가게, 술집이 즐비하며 언제 방문해도 활기가 넘치는 곳입니다.

화려한 간판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 좋은 곳으로 특히 쿠리코 러너 간판과 대형 문어 간판은 놓치지 말아야 할 포토 스폿입니다.

 

🔷 나라공원

1880년에 세워진 넓은 나라공원은 사슴들이 무리를 지어 공원 안을 자유롭게 돌아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슴공원'이라는 별칭으로도 유명하며,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할리우드 영화를 테마로 한 어트랙션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게임과의 컬래버레이션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입니다. 

계절마다 다양한 이벤트와 음악 라이브도 정기적으로 개최되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테마파크입니다.

 

✴️ 중국 백두산

백두산백두산1

 

 

백두산은 자연의 경이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 백두산천지(서파)

세계에서 가장 깊은 화산 호수이자 아시아에서 가장 큰 화구호로, 백두산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명소입니다.

 

🔷 두만강변

두만강변은 북한을 바라보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중조국경지대

도문대교를 건너면 북한과 마주하는 작은 도시인 도문시에 도착합니다. 두만강을 사이에 두고 북한과의 경계를 이루며,

한국 분단의 아픔을 지닌 역사적인 장소입니다.

 

 

장거리 해외여행지 추천

 

✴️ 이탈리아 / 스위스

이탈리아 스위스이탈리아 스위스1

 

이탈리아와 스위스를 일주하며 유럽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이탈리아

- 바티칸 시국 : 카톨릭의 총본산 바티칸 박물관, 성 베드로 성당, 천지창조가 있는 시스티나 예배당

- 로마 : 콜로세움, 트레비 분수, 베네치아 광장, 스페인 계단

- 베니스 : 유서 깊은 물의 도시 베니스에서 산마르코 광장과 대성당, 무라노 섬의 유리세공 과정 관람

 

🔷 스위스

산들의 여왕이라 불리는 리기산에서 하이킹이나 스키, 썰매를 즐기며 알프스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미동부/ 캐나다

미국캐나다

 

🔷 미국동부

- 뉴욕 : 전 세계에서 가장 트렌디한 도시. 여행자들의 로망과 기대를 120% 충족시켜 주는 여행의 천국. 한 번쯤 걷고 싶은 뉴욕에서의 버킷리스트 브루클린 브릿지 워킹투어

- 덤보 : 맨해튼 브리지 고가도로 아래의 핫플레이스

- 리틀아일랜드 : 맨해튼 안의 또 다른 섬, 특별한 휴양장소

- 첼시마켓 : 현지 분위기 물씬 나는 식료품 시장

- 하이라인파크 : 오래된 기찻길을 꽃과 나무로 재탄생시킨 공원

- 워싱턴 D.C. : 미국의 수도인 워싱턴 D.C는 연방정부의 입법, 행정, 사법기관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대통령 관저와 세계최대규모의 박물관들이 자리 잡은 문화의 중심지

 

🔷 캐나다

- 나이아가라 폭포 : 웅장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북미에서 가장 큰 폭포이며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

- 퀘벡 :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로, 돌로 된 성벽과 군사요새가 많은 아름다운 항구도시이며 프랑스 문화와 언어가 살아있는 독특한 아름다움을 자랑곳

- 몬트리올 :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캐나다의 두 번째 큰 도시로, 북아메리카의 파리로 불리는 도시

 

✴️ 튀르키예 - 카파도키아

 

카파도키아카파도키아1

 

 

카파도키아는 4세기에서 13세기에 걸쳐 건립된 기암 마을들로 유명한 지역이며 실크로드의 중간 거점으로, 동서 문명의 융합을 도모했던 대상들의 교역로로 크게 융성했던 곳입니다.

이곳의 어원은 고대 페르시아어로 '아름다운 말들의 땅'이라는 뜻에서 비롯되었으며, 스머프와 스타워즈의 배경이 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카파도키아는 초기 그리스도교 형성에도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로마시대 이래 탄압을 피하여 그리스도 교인들이 이곳에 몰려와 살았습니다. 수세기 동안 그리스도교 신앙을 지켜온 역사의 땅에서 다양한 동굴 교회와 지하 도시를 탐험해 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 함께 보면 좋은 글 ★

 

해외여행지
인천공항

 

반응형